class="list-type-thumbnail 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promotion-mobile-hide">
본문 바로가기

영화 소개 분노의 질주 : 홉스&쇼 액션영화

발랄한영 2023. 5. 22.

영화 홉스& 쇼 기본 정보

개봉: 2019. 08. 14

장르 : 액션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6분

누적 관객 : 3,657,627

제작 : 데이비드 레이치

주연: 드웨인 존스 (루크홉스), 제이슨 스타뎀(데카드 쇼)

출연진

 

영화 홉스&쇼 줄거리

영화 포스터

영국의 특수부대 M16은 에티온에 침입하여 특별한 무기를 확보하려 합니다. 작전 팀에는 해티라는 여군인도 포함된 있었는데, 그들이 무기를 확보하는 순간 에티온의 브릭스턴이 나타나 이들을 저지합니다. 해티는 그것을 막기 위해 확보한 생화학 무기를 자신의 몸에 주입 후 도망칩니다. 브릭스턴은 그것을 보고 M16무전에다 해티가 배신을 하고 팀원들을 몰살하고 달아났다고 이야기합니다.

영화 스틸컷

이 소식을 들은 CIA는 홉스와 쇼 에게 무기를 가져온 하는 지시를 내립니다. 하지만 이들은 사이가 안 좋기로 유명한데요. 보자마자 싸우기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같이 일을 못한다며 각자 길을 나섭니다. 우여곡절 끝에 홉스는 해티를 잡아서 본부로 데리고 오게 되고, 뒤늦게 쇼가 도착을 하는데요. 알고 보니 해티는 쇼의 여동생이었습니다. 그렇게 그들은 서로 언쟁을 하게 되고 결국에는 해티가 자신에게 바이러스가 주입되었고 40시간 뒤에 바이러스가 퍼진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던 중 갑자기 브릭스턴이 그들의 본부로 쳐들어오게 되고 해티를 납치합니다.

영화 스틸컷영화 스틸컷

홉스와 쇼는 브릭스턴을 쫓아가 해티를 구하고 싸우지만 브릭스턴은 온몸이 기계로 변화여서 총에도 끄떡없고, 힘 또한 홉스를 뛰어넘었는데요. 그들이 위기에 처할 때 쇼의 차로 이들은 도망을 칩니다. 그렇게 브릭스턴과 이들의 추격전이 펼쳐지고 쇼의 기지로 인해 겨우 따돌리게 됩니다.

영화 스틸컷

그들은 해티의 몸에 바이러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몸 안의 바이러스를 뽑아내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게 됩니다. 그 방법은 직접 에테온에 납치되어서 바이러스를 뽑게 하고 다시 이들이 해티를 구하러 가는 것이었습니다. 작전을 펼치기 위해 모스크바로 향하게 되고 신분을 위장한 채 여객선에 타게 됩니다. 거기서 홉스와 쇼는 티격태격하며 싸우게 되는 위기에 처하지만 갑자기 항공보안요원 딩클리가 나서서 이들을 제지합니다.

어렵게 모스크바에 도착한 이들은 쇼의 마피아 친구들로부터 에테온에 침입할 방법을 찾게 되고 이들에게 해티를 맡기고 에테온에 넘기게 합니다. 홉스와 쇼는 우크라이나에 해티가 납치되어 있는 곳 연구소로 공중에서 침입하여, 들어가게 됩니다. 문 앞에서 치열한 전투 끝에 문을 열고 들어가지만 에테온의 부하들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영화 스틸컷

그렇게 잡힌 홉스와 쇼는 고문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이들이 고문을 당할 때 바이러스를 만든 박사가 해티를 도와 바이러스를 꺼내는 기계와 방법을 알려주게 되고 해티는 기계를 가지고 도망가려 하지만 홉스와 쇼가 고문당하고 있는 것을 목격하고 그들을 도와주어 다시 같이 도망가게 됩니다.

영화 스틸컷

영화의 추격전은 또 시작이 되고 브릭스턴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이들은 고군분투를 하게 됩니다. 그들은 도망을 치며 겨우 작전을 성공하여 무사히 빠져나오지만 도망치는 과정에서 바이러스 추출기가 고장이 나버립니다. 이제 시간이 얼마 안 남은 상황 몇 시간 뒤면 해티의 몸에서 바이러스가 퍼져  전 세계적으로 퍼질 위기에 처하는데요. 홉스는 그런 해티와 쇼를 데리고 자신의 고향 사모아에게 갑니다.

 

사모아 섬에서 도망친 홉스는 그곳에 도착 했지만 형제들에게 찬밥 신세였는데, 사모에의 대모는 홉스를 반기며 이들은 여기서 최후의 결전을 펼치기로 합니다.

 

사모아 섬에서 곧 들이닥칠 에테온을에테온을 맞이하기 위해 만만의 준비를 하는 한편 바이러스 추출기를 고치면서 에테온을 기다리 빈다. 추출기를 막 작동시키려는 순가 에테온이 들이닥치게 되고 해티는 미리 준비한 해킹 프로그램으로 에테온의 무기를 막아버립니다.

 

총을 사용할 수 없는 에테온은 사모에 섬의 전사들과 맨몸 전투가 벌여지게 되고, 혼란스러운  틈을 타  브릭스턴은 해티를 헬기로 납치합니다. 홉스와 쇼는 해티를 되찾기 위해 헬기를 쫓아가게 되고, 여러 형제들의 도움으로 헬기를 추락시켜  브릭스턴과 홉스, 쇼는 전투를 펼칩니다. 하지만 인공지능이 있는 브릭스턴을 쉽게 제압하지는 못합니다.

영화 스틸컷

그렇게 그들이 밀리고 있을 때 이들이 생각한 방식은 한 명이 맞으면 한 명은 때린다 라는 생각으로 브릭스턴가 대적하게 되고 결국 작전이 성공하여 이들은 브릭스턴을 이기게 됩니다. 패배한 브릭스턴은 에테온의 권위자가 약한 자는 필요 없다는 말을 남기며 브릭스턴의 인공지능을 끊어버려 목숨을 잃게 됩니다. 승리한 홉스와 쇼는 무사히 바이러스를 추출하고 이들은 서로 가족들에게 돌아가며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댓글